친구샌딩 서비스

공항으로 고객님의 친구를 모셔다 드립니다

타고타이 자주하는 질문

네 가능합니다.

타고타이는 방콕, 촌부리,라용 등 어느 지역이라도 한국어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이나 라인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연락 드립니다.

방콕, 촌부리, 라용 지역 이외에 타지역으로 장거리로 가실때에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원하시는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카카오톡으로 예약시 기사님 미팅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 드립니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이나 돈무앙 국제공항에서 내리신 후 입국심사를 받게 됩니다.

특별한 사항이 없는한 입국심사에 어려움은 없으며, 외국인이 많은 공항이다 보니 다른나라 사람들 (특히 중국인)이 한꺼번에 몰릴 경우 입국심사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만 30분~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입국심사후 수화물이 있으실 경우 수화물을 찾으시고 입국장 문을 나서면

위의 사진처럼 SCB 은행 환전소가 있습니다.

 

거기서 오른쪽으로 가시다보면

 

truemove 와  TOUR SERVICE 라는 간판을 지나 조금 더 가시면

3이라고 적힌 게이트가 보이실 겁니다. 거기가 3번 게이트입니다.

 

그 근처에 고객님의 이름을 들고 있는 기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안보일 경우 근처 벽에 이름이 붙여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가 화장실을 갔거나 다리가 아파 근처 의자에 잠시 앉아 있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그래도 못찾으시면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기사를 만나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태국시간 저녁 9시 이후로는 실시간 상담이 힘들수도 있으니 저녁 9시 이후 도착 고객님께서는

도착전 알려드린 기사 연락처로 전화해서 “게이트 쓰리” 하시면 근처에 있던 기사가 올것입니다.

 

기사와 만나신 후 파타야로 출발 하시기 전에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파타야로 30분 정도 가면 휴게소가 있지만, 시간절약을 위해

가급적 파타야로 바로 가시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원화 선불결제 및 태국 바트 후불 결제 모두 가능하며, 선불 결제시 환율을 카카오톡으로 알려 드립니다.

골프, 투어차량, 밴차량, 야간운행 , Airbnb 예약, 2,000바트 이상요금 등은 상황따라 선불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선불 예약을 해주신 고객님의 예약부터 최우선적으로 진행해 드리며, 후불은 상황에 따라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일 기준 하루전까지 취소시 편도당 300바트 수수료 발생하며 이후 노쇼, 입국금지,예약 취소시 환불 불가합니다.

기사님이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셔다 드렸다면 약간의 팁도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태국어 (말하시는 분이 남자의 경우 끝에 캅, 여자의 경우 카)

감사합니다 : 컵쿤 캅(카)

안전운전 하세요 : 깝롯 디디 캅(카)

천천히 가줄수 있나요? : 빠이 차차 다이마이 캅(카)

항공사에 따라 방콕 도착시간이 다르지만 대부분 밤늦게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조금이라도 파타야에 빨리 도착하고 싶어하시는 손님도 있을듯 합니다.

타고타이의 모든 기사들은 규정속도를 준수하며 운행하고 있습니다.

여행이라 들뜬 마음도 있고 빨리 호텔에 도착해야 하는 마음도 이해하지만 안전하게 도착하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때로는 고객님이 생각하시기에 기사가 너무 천천히 가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땐 빨리 가주실 수 있나요? “빠이 레오레오 다이마이 캅(승객이 여성일 경우 카)” 하시면 조금 더 빠르게 운행을 하실 겁니다.

기사들도 사랑하는 가족이 있는 사람들이라 안전운전 하더라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시 운행중에 화장실을 가실분은 화장실을 갈 수 있나요? 를 태국어로 말씀해 보세요.

“빠이 헝남 다이마이 캅(승객이 여성일 경우 카)” 하시면 됩니다.

급할땐 생각도 안날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한마디만 하세요. “토일렛!”

 

참고로 화장실 (Toilet) 의 태국어는 “헝남(ห้องน้ำ)” 입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파타야까지는 평균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수완나품 공항에서 출발 후 대략 25분~30분 이후에 휴계소가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방콕 수완나품으로 가는 도중엔 대략 50분 이후에 휴계소가 있으며

화장실을 잠시 들리는것 이외에 물건구입 및 식사 등 10분 이상 지체시 300밧의

추가요금이 발생하니 가급적 화장실만 이용하시기 당부 드립니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파타야까지 1시간 30분~4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울러 고객님이 입국심사가 늦어질 경우 짧게는 30분 에서 길게는 2시간 정도 고객님의 이름이 쓰여진 피켓을 들고 3번 게이트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으며, 때론 수화물이 무거울 경우 옮겨주기도 하고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들어주기도 합니다.

 

팁은 반드시 줘야 하는것은 아닙니다만 택시 이용하실 때 조금의 팁은 기사 뿐만이 아니라 고객님들도 행복하게 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팁을 주실땐 100~200바트 정도 주시면 되며, 가급적 지폐로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친구샌딩 서비스를 타고타이에서 서비스 해 드리고 있습니다.

친구분의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나 라인 아이디를 주시면 연락을 통해 파타야나 방콕 등 원하시는 장소에서 미팅후 공항에 시간 맞춰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친구샌딩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이나 라인으로 문의 해 주시기 바라며 친구샌딩 서비스의 요금은 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고타이는 보통 공항에서 빠르게 파타야로 모셔다 드립니다.

하지만 택시 이용중에 간혹 주유소로 가서 주유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땐 걱정이나 불안해 하지 마시고 차안에서 기다리시든지 내려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보세요.

타고타이의 모든 기사들은 신원이 확인된 안전한 기사님들입니다.

안전에 대해서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이나 라인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택시이용후 작은짐이나 지갑등을 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라도 전혀 걱정하지마세요. 저희가 항상 되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택시에서 내리실때는 항상 자리를 다시한번 더 확인해 보시고 혹시, 택시에서 내릴때 물건을 두고 내렸을 경우 경우엔 즉시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이나 라인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찾아 드립니다.

택시에서 내리실때 호텔 벨보이까지 와서 두고온 물건 없는지 확인했지만 택시에서 잃어버리지도 않은 물건에 대한 화풀이를 기사님에게 하는 고객님들 때문에 분실 물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여태까지 현금 든 가방 (최고 300만원), 여권 다수, 지갑 다수, 심지어 한국에서 가져온 상비약까지 저희 기사님들은 항상 찾아드리고 있으니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행 중 목적지가 각각 다른 곳은 예약시 미리 알려주시면 그에 따른 추가요금을 알려 드리며 경유 신청시 선입금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알리지 않고 일방적으로 기사님께 경유 요청은 불가하며 기사님은 원래 목적지까지만 운행합니다.

경유는 가시는 방향에서만 가능하며 운행거리가 긴 경우 및 목적지에 따라 경유서비스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예약시 경유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파타야에서 계시다가 물건을 놓고 방콕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시 파타야로 가서 놓고온 물건을 가지고 다시 방콕으로 오실 경우 시간적인 손해가 아주 많죠.

타고타이에서는 파타야에 놓고오신 물건들을 방콕에 계시는 호텔까지 가져다 드립니다.

파타야 시내에서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까지 대략 1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비행기 이륙시간에서  4시간을 뺀 시간이 적당합니다.

 

예를들어, 비행기 이륙시간이 23:00 (오후11시) 라고 했을때 4시간을 뺀 시간은 19:00 (오후 7시)입니다.

오후 7시에 파타야 시내에서 출발하여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도착시간은 대략 오후 8:30분이며 비행기 이륙시간까지 2시간30분 정도의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출국장은 전세계 관광객이 몰리는 탓에 출국 심사 시간이 한국보다 훨씬 오래 소요됨을 인지하시기 바라며, 출국장을 나오셔서 비행기 탑승하시는 장소까지도 도보로 5~10분정도 소요될만큼 멀리 있기 때문에 이륙시간 2시간30분에서 3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하여 여유있게 대기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극성수기 (12월~1월)에는 비행시간에서 4시간30분을 뺀 시간을 출발시간으로 정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문의게시판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이나 1:1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문의바랍니다.

전체 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
Question 01
admin | 2020.02.28 | 추천 0 | 조회 216
admin 2020.02.28 0 216
Re:Question 01
admin | 2020.02.28 | 추천 0 | 조회 197
admin 2020.02.28 0 197